반응형
류현진 생중계 
토론토 vs 텍사스 2022년 첫 등판

 

코리안 몬스터' 류현진이 텍사스 레인저스를 상대로 2022년 첫 등판에 서게 됩니다 

류현진은 한국시간으로 11일 오전 2시 30분 캐나다 토론토 로저스센터에서 열리게 되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(MLB)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홈 개막 3연전의 마지막 경기에 선발 등판 예정입니다.

 

 

토론토 vs 텍사스 경기는 실시간 중계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!!

 

네이버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 가입자의 경우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SPOTV NOW(스포티비 나우)를 통해서 류현진 선수의 경기를 포함한 대표 코리안리거들의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. 

 

[스포티비 나우 무료시청 방법 +스포티비 프라임 포함]

토론토 vs 텍사스 실시간 무료 중계

 

 

 

스포티비 나우 무료시청 방법 (SPOTV NOW, 스포티비 프라임)

스포티비(SPOTV)는 스포츠 중계방송 전문채널 스포티비는 EPL,유럽축구, NBA, MLB, UFC등 국내외의 스포츠경기 실시간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 스포티비 나우 시청방법은 PC와 모바일에서 앱다

likepage.kr

 

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지난해 12월 프리미엄 스포츠 생중계 OTT 서비스 '스포티비 나우'와 제휴를 통해서 다양한 해외 스포츠 생중계를 즐길 수 있는 '스포츠 무제한' 이용권을 디지털 콘텐츠 혜택으로 제공 중입니다. 


네이버 멤버십 회원들은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이 예정되는 류현진 선수(토론토 블루제이스 소속)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며, 이후 하이라이트 VOD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류현진의 시즌 첫 상대는 텍사스이다. 류현진은 텍사스전에서 통산 두 차례 등하여 1승1패 평균자책점 1.29를 기록하고 있습니다. 

등판은 대체적으로 좋았습니다. 지난해 4월8일 텍사스를 처음으로 상대해 7이닝 2실점으로 호투하고 패전을 떠안았고, 7월19일에 다시 만나 7이닝 무실점 쾌투로 승리를 쌓았습니다. 

반응형

+ Recent posts